[소식] 12/4(일), 서울 일원동성당 자살예방캠페인 개최
admin | 2016-12-28 | 조회 1129
[12/4(일), 서울 일원동성당 자살예방캠페인 개최]
교회 내 생명존중문화가 확산됨에 따라 생명존중과 자살예방에 앞장서는 본당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지난 12월 4일(일), 천주교 서울대교구 일원동성당(주임 홍인식 신부)에서 생명존중 및 자살예방캠페인이 펼쳐졌습니다.
소중한 생명을 지키기 위해 함께 해 주신 일원동성당 주임신부님과 신자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일원동성당 캠페인 진행을 담당하신 정순연 님의 소감문과 현장사진을 소개해 드립니다.
"아래 글은 일원동성당 정순연 님이 작성해 주신 캠페인 후기입니다."
처음으로 본당에서 추진하는 행사라 조금은 서툴게 접근을 하였습니다.
그러나 자살 예방 및 생명에 소중함을 전한다는 수호천사가 된 우리 회원들은 피켓을 만들고 홍보물을 정리하면서 우리 단체 회원들의 사랑을 나눌 수 기회가 되었고, 이 홍보물을 받을 우리 본당 교우들이 얼마나 좋아 할까? 라는 생각으로 회원 모두가 일심동체가 되어 기쁘게 준비하였습니다.
당일 날 행사가 시작되면서 이벤트 옷을 입고 있는 행사요원들이 눈에 띄자 사람들은 많은 관심을 가지고 무슨 일을 하는지? 우리가 어떠한 활동을 하는 단체인지 상세히 물어 보시는 분들도 계셨고 저희 단체를 이미 알고 계시는 교우들은 고생이 많다면 함께 응원을 해 주셔서 기쁨의 행사가 되었습니다.
또한 이것저것 관심을 가지고 물어 보시는 분들 한분 한분에게 한마음한몸운동본부에 대한 홍보도 하고 생명의 소중함을 알렸으며, 특히, 자살예방에 대한 안내를 충분히 해 드렸습니다. 본 행사를 통하여 지금 우리가 하고 있는 이 활동이 특별하다는 생각이 들어 뿌듯하고 뜻 깊다는 생각을 하였습니다.
#한마음한몸자살예방센터#자살예방캠페인#일원동성당#가족사랑캠페인












